영화 보기

웰컴투 사우스 -- 발렌티나 스텔라가 부르는 "영원한 열정 "

포카라 2022. 1. 12. 18:13
728x90

 

 

 

우체국 직원 알베르토가 나폴리 근처 깡촌으로 발령이 난다. 땅끝마을 우체국 지점장이 된 알베르토가 남부에서 허벌나게 거시기 해버리는 이야기.

 

알베르토는 아내에게 진실을 이야기 하지 못하고, 우체국 청년 마티아는 동료 마리아에게 사랑 고백을 못한다.

 

사랑에는 용기가 필요해 !

 

한여름 시골 축제의 밤,
마티나에게 사랑을 고백하라고 부추기는 알베르토.
망설이는 마티나

이 때 발렌티나 스텔라가 부르는 "영원한 열정 (passione eterna)" 이 묵직하게 깔린다. .

 

https://youtu.be/qo919abfxR4

 

 

당신이 나를 사랑할 때,
나는 당신의 사랑에 매달리네
하지만 지금은 더 이상 당신을 찾을 수 없어​

당신은 떠나갔고
이제 나에게 당신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맹세하건만
그것은 부질없는 맹세일 뿐.
어떻게 내가 당신을 떠날 수 있을까?​

거리에서 당신인듯 착각하고 사람들을 멈춰 세우지만
당신은 없었네

당신을 향한 영원한 열정,
질투의 끝은 무엇일까?
나는 꿈속에서도 당신의 노예가 되네​

당신은 나에게 치명적인 독과 같다.
당신이 나를 사랑할 때 나는 당신에게 매달리지만
나는 당신을 찾을 수 없네

 

*

끈적끈적하고 비장하고 달콤 쌉싸름한 노래 속에서
마티나와 마리아의 사랑은 이루어진다.

영화는 거시기 하지만
중간에 나오는 노래 한곡 때문에
이보다 더 만족할 수 없다!

 

728x90